Home
자동로그인
  현재접속자 : 0
  전체회원수 : 18,267
 
작성일 : 17-05-17 10:13
다른 선수의 도움으로 경기를 마쳤다면...?
 글쓴이 : 박유식
조회 : 607  

어제 롤러운동하면서 작년 독일 프랑크푸르트 대회영상 보는데

3위선수가 2위 선수 추월하기전에  사진처럼 콜라와 음식을 지정된 보급소아닌곳에서

보급을 받는 장면입니다. 결국 3위선수가 2위 선수를 결승점 몇미터전에 추월해서 2위로

경기를 마쳤고 시상도 2위로 보입니다.

이후 결과가 궁금하군요.


최영준 17-05-17 11:04
 
관련 기사를 한번 본것도 같은데요??
하혁식 17-05-17 11:52
 
2016 Challenge Roth대회인데요

사진에 있는 선수 뿐만이 아니고

동 대회에서 세계신기록을 작성하고 1위를 차지한 Jan Frodeno선수 또한

개인 코치의 보급을 받는 장면이 있었는데요

기록, 순위 그대로 인정해주던데요

제생각에는 대회 주최측의 룰이 다른것이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대회 주최가 다르면 대회 룰도 다를수 있을것 같습니다.
신동선 17-05-17 15:01
 
브라운리 형제의 경기에서도 의문이었던 것이 국제대회인데도 다른 사람(선수포함)의 도움으로 완주를 한것이 인정되었다는 것... 
하물며 식음료조차 공식 제공이 아니면 타인의 도움으로 결격사유를 따지면서 다른사람의 도움이라니... 이해가 안되서요.